본문 바로가기

도서

초등 필독도서 추천(엉덩이탐정 - 괴도vs탐정 대결 사건)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어린이 추리도서 엉덩이 탐정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했을때만 해도 어린이 도서와 인도 이야기를 주로 포스팅 할 예정이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코인위주의 블로그가 되어버렸네요 ㅠㅠ

코인, 어린이 도서, 인도 이야기 까지 전부 다 할 수 있도록 다시금 노력해봐야 겠습니다 ㅠㅠ

 

오늘의 어린이 추리 도서는 지난 엉덩이 탐정 3권에 이은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 4권 - 괴도vs탐정 대결 사건」 입니다

 

엉덩이 탐정

이번 4권 부터는 드디어 괴도 유가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추리 소설에는 어김없이 등장하는 라이벌이 있죠 ㅎㅎ 엉덩이 탐정에서는 그 역할을 괴도 유가 하게 되었네요 ㅎ 

 

사건의 시작은 어느날 엉덩이 탐정의 사무실에 「큰염소 가문」의 집사 염바스찬이 찾아오면서 부터 시작됩니다

어느 큰 유럽의 집안일수록 집사의 이름은 왜 다들 "O바스찬"일까요 ㅎㅎㅎㅎ

아무튼, 염바스찬이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큰염소 가문」의 보물 「별밤의 빛」을 훔치겠다는 바로 대도 「괴도 유」의 예고장 때문이었습니다

대도 「괴도 유」의 예고장을 확인한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조수는 염바스찬과 함께 「큰염소 가문」 향하게 됩니다

「큰염소 가문」의 집에 도착하자 그곳에서는 하녀 카프리코와 요리사 코트 그리고 주인인
큰염소와 딸인 별이 환영해 주었습니다

 

응접실에서 「큰염소 가문」 의 구성원들과 함께  「괴도 유」 에 대응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엉덩이 탐정에게 염바스찬이 하나의 소포를 가지고 헐레벌떡 뛰어 들어옵니다

그것은 바로 「괴도 유」의 심심풀이용 선물!

상자의 열쇠를 찾아라!! 

 

우리의 엉덩이 탐정이 손쉽게 상자의 열쇠를 찾아 상자를 여는순간!!!! 

"펑!" 하는 소리와 함께 장미가 날아갑니다~

그리고!! 그순간 혼자 도망가는 염바스찬????

 

혼란한 순간 사라진 염바스찬을 찾는 엉덩이 탐정 그리고 염바스찬을 찾은 순간

그는 ............

「괴도 유」의 메모만이 남아있을뿐 그곳엔 염바스찬이 아닌 염바스찬처럼 보이는 허수아비만..

과연 염바스찬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요??

「괴도 유」의 메모를 토대로 염바스찬을 찾은 엉덩이 탐정

모두들 안도하며 고민하고 있는  그 순간 울려퍼지는 

「큰염소 가문」의 별이 아가씨 의 비명소리

 

서둘러 비명 소리가 난 방으로 가보니
그곳엔 「큰염소 가문」의 주인 큰 염소와 별이 아가씨가 넋이 나간 채 앉아 있었어요

그리고 그곳에서 엉덩이 탐정은 그 방 안을 보고
 「큰염소 가문」의 보물「별밤의 빛」이 어디에 감추어져 있었는지 알게 되죠!!

대단합니다!! 엉덩이탐정!

 

엉덩이 탐정은 「별밤의 빛」 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추리와 함께 「괴도 유」의 정체까지 한번에 밝히는데

예리한 엉덩이 탐정의 추리와 함께 베일을 벗은 그는 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반응형

 

짜잔!! 진짜 별이 아가씨가 「괴도 유」 였다니 ㄷㄷㄷ

엄청난 변장능력입니다 ;;; 그리고 그걸 밝힌 엉덩이 탐정도 대단하네요 ;;

 

이후 「별밤의 빛」을 찾아 탑을 오르는 「괴도 유」

그리고 그를 쫓는 엉덩이 탐정 

한발 빠른「괴도 유」는 엉덩이 탐정을 뒤로 하고 하늘로 날아가버리는데...

 

그를 향해 멋지게 선물을 날려주는 엉덩이 탐정!!

 

그리고 엉덩이 탐정 제목과도 너무나도 어울리는 엔딩까지 !!!

이렇게 또 하나의 사건이 마무리 됩니다^^

이렇게 오늘도 사건을 해결한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조수

그들에게 앞으로도 괴도 유는 계속해서 나타날 것 같네요 ^^

 

 

그리고 두번째 이야기 「브라운의 학창시절」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깐 

이포스팅을 보고 재미있었다면 꼭 한번 책을 사서 아이들과 함께 읽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너무 많은 내용을 적을려고 하다 보니 스포가 되어 버린 포스팅이었네요 ㅎ ㅎ 

매일 조금씩 노력해서 조금더 나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것을 약속하며 

저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시 더욱 재미있는 책과 함께 깔끔한 포스팅으로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