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 추천

가족 보드게임 추천 (슈퍼라이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보드게임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오늘의 보드게임은!! 바로바로 슈퍼 라이노

탑을 오르는 늠름한 자태의 우리 라이노를 보라!! ㅎ ㅎ

슈퍼 라이노는 저번에 포스팅 했던 블로커스와는 전혀 다른 게임이다 시간도 한번에 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음ㄷㄷ
머리는 필요하지않다!!!! ㅋ ㅋ 다만 수전증이 없어야 할뿐!!

(그래서 술로 다져진 나는 잘 못한다 ㅠㅠㅠㅠ)


슈퍼 라이노는 사진처럼
설명서 × 1
슈퍼라이노 × 1
시작카드 × 1
지붕카드 × 31
벽카드 × 28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서로 번갈아 가면서 지붕카드에 그려져 있는 그림대로 벽카드를 쌓으면서
지붕카드와 슈퍼 라이노 말을 옮겨가며 높아 쌓아 나가는 게임이다

쌓아 가다보면 이렇게 높게 쌓을수 있다(아슬아슬ㄷㄷㄷ)

이렇게 하는데 까지는 불과 2,3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다 ㄷㄷㄷ
근데 저정도만 쌓아도 약간의 수전증이 있는 나에겐 굉장히 부담스러운 높이 이다

(이노무 술때문에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이렇게 되고 말았다 ㅠㅠ


다음엔 더 재밌는 보드게임더 맛깔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