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어린이용 세계역사 만화책 추천(프랑스)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그림으로 보는 한국사」 이후 「그림으로 보는 세계사」
소개 할려고 했는데.... 이 그림으로 보는 역사책 시리즈는 5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 읽을수가 없었다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예전에 읽었던 어린이용 세계역사 문화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를 소개해 보기로 했다^^;;
만화책은 절대 사주지 않을려고 했는데 ㅋㅋㅋ
나도 어렸을때 만화책을 엄청봤던 기억에...... 만화가 아니면 세계사를
어떻게 보겠어 하는 핑계를 섞어 ㅋ ㅋ ㅋ
하지만, 이 1권이 아직까지 출간되는 전권을 구매하게 되는 시작점이
될 줄은 이때는 몰랐다는ㄷㄷㄷㄷ

GoGo 카카오프렌즈는 라이언/튜브/어피치/무지/네오/프로도/콘/제이지 등 우리가 익히 알고 있고 친숙한 캐릭터가
비밀요원이 되어 세계정복을 꿈꾸는 이프에게서 역사를 지키는 이야기 이다

1권은 처음 카카오 프렌즈 들이 어떻게 역사를 지키는 비밀요원이 되었는지 그리고 역사를 지키는 방법등을
설명해 하고
이프에 맞서 싸우면서 프랑스의 역사를 지키기위해 고군분투 하는 카카오 프렌즈의 활약상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아주 재밌게 설명해 놓았다

1권은 프랑스에 관한 이야기 이다

처음엔 내가 어렸을때 봤던 단순히 허무맹랑한 만화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ㄷㄷㄷ
요즘엔 만화도 그냥 만들지 않는다;; (아 그래서 옛날 만화책보다 비싼건가.....ㅋㅋ)
1권에는 이렇게 프랑스 대한 특징꼭필요한 설명도 그림과 함께 읽기 쉽게 설명되어 있다
이렇게 책을 포스팅 하면서 하린이에게 1권 읽은거 기억나냐고 물어봤다가 도리어
프랑스 수도는 어디며 반고흐가 누구며 베르사유궁이 어쩌고 저쩌고.... ㄷㄷㄷㄷㄷ
괜히 물어봤다가 본전도 못찾았다ㅠㅠㅠㅠ
(대학교때 유럽 배낭여행도 갔다왔는데 왜 나는 기억이 하나도 안나는걸까ㅠㅠ)

 

분명 나도 읽어봤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솔직히 기억이 잘안난다 ㅋ ㅋ 다음 2권포스팅 할때는 다시 읽어보고 해야겠다능 ㅠㅠ

 

728x90
반응형